닫기

우진제약 김대암 대표, 동국대에 지역 미래불자 육성장학금 기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430010017020

글자크기

닫기

박주연 기자

승인 : 2024. 04. 30. 15:07

[캠퍼스人+스토리]사회과학대 불교동아리 '템플애플' 후원
김대암대표 기부2
동국대 재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인 우진제약 김대암 대표가 동국대 지역 미래불자육성 장학금으로 1000만원을 기부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국대
Print
동국대에 재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인 김대암 우진제약 대표가 동국대 지역 미래불자육성 장학금으로 1000만원을 기부했다.

30일 동국대에 따르면 김 대표는 지난 29일 본교 건학위원회 회의실에서 열린 '제63회 지역 미래불자 육성장학' 수여식에 참석해 장학금 1000만원을 동국대 건학위원회에 전달했다.

김 대표는 의약품 제조기업 우진제약 대표이자 동국대 불교학과 재학 중인 학생의 학부모이다.

장학금은 지난 3월 동국대 단과대 소속으로 창립된 최초의 불교 동아리 '템플애플' 소속 10명의 학생들에게 전달됐다. 장학생들은 감사 인사와 함께 감사 편지를 김 대표에게 전달했다.
김 대표는 "동국대 사회과학대학 불교동아리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후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학생 여러분의 하루하루가 늘 디딤돌이 되기를 응원 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김 대표는 동국대 사범대학 부속 선화여자고등학교 기부와 지역미래불자육성장학금으로 동국대 재학 중인 베트남 유학생 10명에게도 후원했다.

윤재웅 동국대 총장은 "장학금을 기부해준 학부모님께 감사드린다"며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은 특별한 장학금을 받았다는 점에 큰 의미를 가지기를 바라며, 동국대의 1호 단과대 불교동아리 학생으로서도 자부심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주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