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강임준 군산시장 “‘글로벌 생명경제도시’ 실현하기 위해 군산의 새로운 발전전략 마련할 것”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117010010903

글자크기

닫기

군산 신동준 기자

승인 : 2024. 01. 17. 17:09

17일 군산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전북특별자치도 출범...시민과 함께 축하
전북특별자치도 출범
강임준 군산시장이 17일 군산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열린 전북특별자치도 출범 축하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군산시
전북 군산시는 17일 전북특별자치도 출범 축하 행사를 군산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128년 만에 새롭게 출발하는 전북특별자치도의 성공적인 출범을 기원하는 대북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강임준 군산시장을 비롯한 김영일 군산시의회 의장 등 관내 주요 인사를 비롯해 많은 시민이 자리한 가운데 김성환, 민지가 꾸미는 축하공연으로 군산시민이 함께 전북특별자치도의 성공 출범 기원하고 축하하는 분위기가 한껏 고조됐다.

강임준 시장은 "전북특별자치도 출범을 경축하는 뜻깊은 행사에 많은 시민이 함께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지난해 전북특별자치도 전부개정안 통과로 새로운 이름에 걸맞은 특별한 기회를 갖게 되었고, 전북특별자치도의 비전인 '글로벌 생명경제도시'를 실현하기 위해 특례를 활용한 군산의 새로운 발전 전략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