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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 ‘잇츠온 신선란’ 연평균 50% 신장…“재구매율 8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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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상혁 기자

승인 : 2023. 12. 26. 16:54

정기구독 고객 수, 첫 해 대비 694% 신장
hy
hy가 '잇츠온 신선란'의 판매량이 연평균 50% 신장했다고 밝혔다. /hy
hy는 '잇츠온 신선란'의 판매량이 최초 출시한 2019년 이후 5년간 연평균 50%씩 상승했다고 26일 밝혔다.

hy 정기배송은 지정일, 배송주기를 선택하면 일정에 맞춰 프레시 매니저가 정해진 장소로 전달한다. 첫 해 약 1700명으로 시작한 정기구독 고객 수는 지난달 기준 1만3000명까지 늘어나며 694% 신장했다.

hy는 출고부터 냉장카트에 이르기까지 배송 전 단계에 콜드체인 시스템을 적용해 달걀 등 신선식품 배송에 특화돼 있다.

달걀류 재구매율은 86.9%로 전체 정기구독 제품 중 1위다.
hy는 제품 카테고리를 확대 중이다. 현재 판매 중인 잇츠온 계란 5종외에 소비자 편의에 맞춘 15구, 30구형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임상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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