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DC현대산업개발,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13010008108

글자크기

닫기

이철현 기자

승인 : 2023. 12. 13. 16:13

사진1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이 13일 연탄 나눔 봉사활동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13일 서울 용산구 한강로동 일대에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본사가 위치한 용산구 내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차상위 계층, 소외계층 가운데 연탄을 사용하는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 10명이 참여해 한 가구당 평균 약 400여 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안전기획팀 김봉성 매니저는 "신입사원으로 회사가 진행하는 나눔 활동에 동료들과 함께하게 되어 뜻깊고 뿌듯했던 시간이었다"라며 "제가 전달한 연탄을 받은 어르신께서 올겨울을 추위 걱정 없이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활동 소감을 전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변에서 적절한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없는지 지속해서 살피고 도움을 제공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더불어 성장해가기 위한 노력을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3월 한강 '줍깅' 봉사활동, 6월에는 '한강 가꾸기 봉사활동', 8월에는 '심포니 작은 도서관' 5호점 개보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달 13일 CEO직속팀과 CSO조직 임직원들과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끝으로 본부별 정기 릴레이 봉사활동을 마무리 했다.

이철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