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세계면세점 부산점, 해운대구 청소년에 장학금 지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13010007575

글자크기

닫기

서병주 기자

승인 : 2023. 12. 13. 09:45

‘희망배달 캠페인’으로 모인 500만원 기부
[신세계면세점_사진자료] 부산 해운대구 청소년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이 지역 사회 청소년을 위해 희망배달 캠페인으로 조성된 장학금 500만원을 부산 해운대구에 12일 기부했다./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은 지역 사회 청소년을 위해 12일 희망배달 캠페인으로 조성된 장학금 500만원을 부산 해운대구에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한세경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장과 김성수 해운대구청장이 이날 부산 해운대구청에서 열린 장학금 증정식에 참석했다. 양 사는 지역 사회 저소득층 청소년들의 안정적인 학업 집중을 위해 뜻을 모았다.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은 지난 2018년부터 매년 해운대구 청소년들을 위해 희망배달 캠페인으로 모인 금액을 장학금으로 기부하고 있다. 희망배달 캠페인은 매달 임직원의 기부금과 그 동일 금액을 회사도 기부해 기금을 조성하는 신세계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누적 기부금액은 약 2300만원이다.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은 지역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매년 장학금 외에도 연탄, 쌀 등의 생필품을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세경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장은 "지역 사회 일원으로서 작은 보탬이 되고자 매해 장학금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통해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병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