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은 지난달 23일 스타벅스와 한국관광공사가 '2023-2024 한국방문의 해'를 기념하기 위해 체결한 업무 협약의 일환이다. 환경재단과 함께 진행한다.
개인컵 혹은 매장용 다회용 컵을 사용하는 인증 사진을 이대R점에서 찍어, 필수 해시태그 3개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린 뒤, 당일 다회용 컵 이용 음료 구매 영수증과 함께 매장 파트너에게 보여주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한 선착순 200명에게 이대R점을 상징하는 1호점 동판과 매장 전경 및 '2023-2024 한국방문의 해' 로고와 대표 캐릭터가 함께 그려진 스타벅스 스테인리스 텀블러를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은 '스타벅스 10대 명소 매장'으로 선정된 10개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선정된 매장들은 한국을 여행하며 방문하기 좋은 스페셜 매장으로 스타벅스 모바일 앱과 웹,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에 소개되고 있다.
신용아 스타벅스 코리아 스토어컨셉기획팀장은 "이대R점은 스타벅스 코리아의 1호점으로, 상징적인 매장이 됐다"며 "'2023-2024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한국을 여행하는 많은 내외국인이 이대R점에 방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