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K하이닉스 행복모아㈜, 저소득 장애인 위해 성금 500만원 기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06010002876

글자크기

닫기

청주 이정규 기자

승인 : 2023. 12. 06. 09:20

행복모아㈜ 난방비 폭등, 추위 어려움 저소득 장애인 돕기
사회환원사업 차원 기탁...장애인 25가구에 난방비 지원
행복모아(주), 저소득 장애인 가구 위한 난방비 기탁
행복모아㈜ 김종태 부장(왼쪽부터), 최종문 사업부장, 이범석 청주시장, 지현상 청주시장애인단체협의회장이 4일 저소득 장애인을 위한 기탁식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청주시
SK하이닉스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 행복모아㈜가 저소득 장애인을 위해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6일 청주시와 행복모아㈜에 따르면 지난 4일 청주시청 임시청사 직지실에서 이범석 청주시장, 최종문 행복모아㈜ 사업부장, 지현상 청주시장애인단체협의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이 열렸다.

행복모아㈜는 난방비 폭등과 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장애인을 돕기 위해 사회환원사업으로 난방비를 기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기탁된 성금은 청주시장애인단체협의회원인 저소득 장애인 25가구의 난방비 지원으로 쓰일 예정이다.
최종문 행복모아㈜ 사업부장은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지원에 나서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범석 청주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난방비를 기탁해 주신 행복모아㈜에 감사드린다"며 "덕분에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 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행복모아㈜는 매년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기부를 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이정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