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청운대, 올해 대학혁신 등 성과간담회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04010001534

글자크기

닫기

홍성 배승빈 기자

승인 : 2023. 12. 04. 15:11

성과간담회 성료 사진자료1
정윤 청운대 총장이 대학혁신 등 성과간담회에서 특강을 하고 있다./청운대
청운대학교는 최근 청운홀에서 올해 대학혁신 등 성과간담회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정윤 총장을 비롯한 보직교수, 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정윤 총장 특강을 시작으로 올해 주요성과에 대한 공유와 지역기관과의 연계사업 등에 대해 전달했다.

특히 올해 주요성과 중 대학의 평생교육체제 지원사업(LiFE 2.0) 고도화 사업 선정, 세계혁신대학링킹(WURI) 3년 연속 100대 대학 선정, 국제화 확대(외국인유학생 증가), 젊은 인재 등용, 글로컬사업 도전, 글로벌바베큐페스티벌 협력, 학생종합라운지 개관과 지역주민 개방 등을 대표 성과로 뽑았다.

청운대는 캠퍼스가 있는 홍성군과 인천시 지역의 주요 산업과 지역의 특징을 고려해 다양한 혁신사업으로 연계해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동환 사무처장은 "각자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준 직원 한 분 한 분에게 감사하다"며 "올 한해 마무리를 잘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윤 총장은 "현재 지방대가 처한 상황이 어려움이 많은 상황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청운대는 지역 및 유관기관과의 많은 연계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가시적인 성과를 도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성과간담회를 통해 우리의 장점과 부족한 점을 찾아 내년도에는 지역의 중심대학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자"고 덧붙였다.
배승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