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상주시, 경북도 평생학습박람회 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919010010969

글자크기

닫기

상주 장성훈 기자

승인 : 2023. 09. 19. 10:01

(평생학습원)  평생학습박람회 최종보고회
평생학습박람회 최종보고회 회의 모습/상주시
경북 상주시는 18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제10회 경상북도 평생학습박람회-2023 상주' 행사를 위한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강영석 시장과 국·소장을 비롯한 박람회 추진위원, 시의회 부의장, 도의원, 시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용역 대행사의 박람회 최종 보고, 질의응답, 의견 수렴 순으로 진행되었다.

주요 내용으로는 프로그램 구성과 운영에 관한 중점 논의, 행사장 안전 및 주차 관리, 대내외 홍보 계획 등이었으며 시는 이날 최종보고회 내용과 관계 기관 의견 등을 더해 개최 전까지 박람회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오는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상주시실내체육관 일원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상주시와 상주교육지원청 등이 주관하는 도 단위 행사로 '평생학습 행복동행 10년, 가치 있는 경북미래 100년!(부제: 시민 모두가 행복한 상상주도 평생학습도시)'을 주제로 다양한 평생학습 성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진다.
강영석 시장은 "평생학습을 주제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되는 알찬 박람회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평생학습에 대한 시민의 관심과 평생학습도시로서의 위상이 한층 더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장성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