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수산라이온스클럽·수산박치과의원, 하남읍 어려운 고령자 치아 비용 지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915010009308

글자크기

닫기

밀양 오성환 기자

승인 : 2023. 09. 15. 13:21

어려운 어르신을 위해 임플란트, 틀니비용 지원(1)
수산라이온스 클럽과 수산박치과 의원이 15일 손순미 읍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안광회 前 수산라이온스클럽 회장, 손순미 하남읍장, 박형목 수산박치과의원 원장, 최종화 現 라이온스클럽 회장)./밀양시
경남 밀양시 하남읍복지센터는 15일 수산라이온스클럽과 수산박치과의원이 하남읍의 어려운 고령자를 위해 임플란트와 틀니 본인부담금(250만원)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수산라이온스클럽은 수산박치과의원과 연계해 치아가 불편하지만 비용이 부담되어 진료를 받지 못하고 있는 저소득 노인 3명에게 틀니와 임플란트 치료에 따른 본인부담금을 지원했다.

기탁식에 참석한 최종화 회장은 "여건이 어려워 임플란트나 틀니를 하지 못하는 취약계층 노인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수산박치과의원과 함께 기탁을 하게 됐다. 앞으로도 이 사업을 더욱 활성화해 하남읍민의 복지와 행복 증진에 수산라이온스클럽이 앞장서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손순미 읍장은 "하남읍 취약계층 지원에 힘써주신 수산라이온스클럽과 수산박치과의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하남읍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