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가을 패션 신상품 기간 한정 할인 판매
위메프, '가을 신학기 대전'…최대 50% 할인 쿠폰
|
새학기 준비 용품으로 인기 캐릭터 상품에 힘을 줬다. 요즘 대세 캐릭터인 '산리오 문구' 70여 종과 시나모롤, 쿠로미, 포차코 '산리오 데일리백' 3종을 2개 이상 구매시 20% 할인 판매하고, 인기 캐릭터 식기 100여 종은 신상품 론칭을 기념해 2개 이상 구매시 10% 할인 적용한다.
문구류는 균일가로 판다. 브랜드 '3M' 문구 70여 종은 균일가 2000·3000원에, 문구 270여 종은 균일가 1000·2000·3000원에 선보인다.
새학기 준비 물품과 함께 인테리어 용품도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인다. '브리다 수납함' 3종은 50% 할인하고, '아이리스·브리다 우스탑 서랍장'도 반값에 내놓았다. 30일까지는 주방 새단장을 위한 '테팔'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와 상관없이 사용하던 프라이팬과 냄비를 홈플러스 고객서비스센터에 가져오면 테팔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
품목별 대표 럭셔리 브랜드의 신상품을 단독 선출시한다. 호주 프리미엄 모자 브랜드 '헬레카민스키'의 올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26종과 국내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의 가을 신상품 8종을 먼저 선보인다. 독일 명품 잡화 브랜드 '몽블랑' 한정판 작가 에디션 신상품 4종은 온라인 단독 상품으로 발매한다.
스포츠·캐주얼·컨템포러리 브랜드의 사을 신상품 할인전도 준비했다. 나이키·헤지스골프·닥스골프 등 인기 스포츠 브랜드와 폴로 랄프롤렌, 라코스테 등 유명 캐주얼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행사 기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한해 3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으로 12%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위메프는 27일까지 '가을 신학기 대전'을 펼친다. 각종 패션 아이템은 물론 신발 잡화 등 다채로운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 최대 50% 할인 쿠폰까지 지급해 특가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네파키즈, 키르시, 빔보빔바 등 주요 브랜드사가 참여해 티셔츠, 스웨트셔츠 등을 특가에 내놓았다.
위메프는 최근(8월1~15일) 신학기 상품 구매 추이를 분석한 결과, 실내화(76%)·네임스티커(207%) 등 주요 상품 판매가 늘고 있는 점에 주목하고 관련 상품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위메프 관계자는 "신학기를 앞두고 다채로운 브랜드사들과 함께 등교에 필요한 패션, 잡화류는 물론 유아들을 위한 상품들도 엄선할 계획"이라며 "위메프와 함께 다가오는 신학기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