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 결합한 폴더블 활용팁 숏폼
LG유플과 삼성강남서 체험 이벤트도
|
삼성전자는 지난달 26일 개최한 '언팩' 행사를 기념해 서울 강남구 코엑스 K-POP 스퀘어에 신사임당의 '초충도'를 모티브로 제작한 코엑스 3D 옥외 광고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영상은 다음달 30일까지 운영한다.
|
총 6편의 숏폼은 한옥·셀피·맛집 등 한국의 최신 트렌드와 '플렉스캠' 'S펜' 등 갤럭시 폴더블 스마트폰의 사용성을 소개한다. 폴더블 스마트폰의 활용팁을 담은 추가 콘텐츠도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현장 체험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LG유플러스와의 협업을 통해 '삼성 강남' 방문 고객에게 LG유플러스의 복합 문화 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 위치한 카페 '배드해빗'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일상비일상의틈에서 갤럭시 Z 플립5·폴드5를 체험하는 고객에게 삼성 강남 3층에 위치한 '센터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아이스크림은 1000명, 커피는 2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한국 문화의 자부심과 폴더블의 혁신이 소비자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다양한 추가 콘텐츠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