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팝업스토어는 지하철 서울숲역부터 서울숲 입구까지 언더스탠드에비뉴 거리 전체를 야구팬들이 마치 선수가 된 것처럼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공간이다. 한맥은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야구팬들을 위해 KBO와 협업해 '한맥 스무스 라운지(Smooth Lounge)'를 오픈했다.
한맥 스무스 라운지는 한맥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야외 메인 광장에는 그늘막과 테이블을 배치했다. 광장 한편에는 빈백과 대형 맥주병, 맥주캔 등의 조형물을 배치해 포토존으로 연출했다.
오비맥주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한맥이 부드러운 투구로 유명한 LG트윈스 케이시 켈리 선수를 모델로 발탁한데 이어, 프로야구 시즌을 맞이해 다시 한번 야구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KBO와 협업해 특별한 공간을 마련했다"며 "팝업스토어에서 야구 체험과 함께 한맥 생맥주도 시원하게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