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세계푸드, 냉동생지 매출 증가에 라인업 확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619010009535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3. 06. 19. 17:49

1
/제공=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는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는 냉동 생지의 올해 1~5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0% 증가했다며 냉동 생지 제품 라인업 및 판매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냉동 생지는 성형을 마친 빵 반죽을 급속 동결시킨 것으로 해동 후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서 조리하면 빵이 완성되는 제품이다.

회사 측은 홈베이킹 가전의 보급 확대, 높은 제품 활용도, 고물가 등이 맞물리면서 냉동 생지 판매량이 늘어났다고 분석했다.

실제 신세계푸드는 지난 4월 냉동생지 6종을 선보인데 이어, 온라인몰 전용 제품으로 판매해 온 '올바르고 반듯한 버터깨찰빵 생지' 등을 최근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회사는 오는 21일부터 3일간 G마켓에서 진행하는 '상반기 결산 페스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냉동 생지를 정가보다 30% 할인 판매하고, 해당 기간 내 구매자를 대상으로 베이킹 레시피에 활용할 수 있는 베이킹 몰드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