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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셋업이 대세지”…삼성물산 로가디스, 전년比 90% 매출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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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지영 기자

승인 : 2023. 06. 07. 10:13

사진 2. 로가디스 셋업 상품 (1)
로가디스 셋업 상품./제공 =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로가디스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챙긴 '셋업 제품'의 인기에 지난달 말 누적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90% 이상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로가디스는 편안하지만 잘 갖춰진 옷을 입고 싶고 스타일과 편안함 사이의 균형을 갖춘 패피를 위한 셋업 상품을 다양하게 출시했다. 셋업 제품이 TPO(시간·장소·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스타일을 연출하고자 하는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면서 실적이 대폭 늘었다는 설명이다.

포멀 감성의 스마트 셋업과 캐주얼 셋업으로 선택의 폭도 넓혔다. 어깨 패드, 몸판 심지가 전혀 없어 가볍고 스트레치가 잘되는 저지 소재를 사용한 스마트 셋업은 다채로운 컬러의 칼라(목깃) 이너를 매칭한 것이 특징이다. 가볍고 편안한 소재의 캐주얼 셋업은 재킷 바지 셋업 뿐 아니라 셔킷 셋업, 아우터 셋업, 초어 재킷 셋업 등으로 스타일링 확장이 가능하다.

로가디스는 유난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시즌을 맞아 하프 팬츠 셋업을 내놨다. 하프 팬츠를 중심으로, 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재킷을 매칭해 세련되고 모던한 감성의 셋업 룩을 강조했다. 이번 시즌 뉴트럴 컬러를 기본으로 여름에는 블루, 오렌지, 레드 등 비비드한 컬러가 포인트로 활용될 예정이다.
헨리넥 스웨터, 폴로 셔츠, 라운드넥 티셔츠 등 이너를 활용한 톤온톤 스타일을 중심으로 시니커즈나 샌들을 더하면 세련된 셋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제안했다.
장지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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