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롯데웰푸드, 고용노동부와 2023 안전경영 캠페인 MOU 체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502010000645

글자크기

닫기

박세영 기자

승인 : 2023. 05. 02. 08:57

롯데웰푸드는 지난 28일 서울 양평동 롯데웰푸드 본사에서 고용노동부 서울고용노동청과 사회 전반에 안전문화 및 의식 확산을 위한 안전경영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이사, 노길준 서울고용노동청장, 정병진 서울남부고용노동지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캠페인 홍보활동을 지원하고 고용노동부는 홍보에 필요한 이미지, 문구 등 콘텐츠를 개발해 제공한다.

롯데웰푸드는 시민들이 일상생활에서 자주 접하는 제품, 배송박스, 배송차량 등에 안전 메시지를 포함해 자연스럽게 안전의 중요성을 인식하도록 하겠다는 계획이다.
우선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애니타임캔디 개별 포장지에 안전 캠페인 슬로건을 삽입한다. 그리고 온라인 구독서비스(월간과자 등) 및 온라인몰 판매제품과 꼬깔콘 배송 박스에 '안전을 나르고 행복을 전하고' 캠페인 문구 및 이미지 노출을 통해 홍보한다는 방안이다. 또 전국 영업 배송차량에 안전 캠페인 포스터를 부착해 안전의식 문화 전파에 힘쓴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ESG 안전경영활동의 일환으로 이번 캠페인에 선제적 동참을 진행 하게 되었고, 이를 통해 전국적으로 안전의식 문화가 확산되길 기대한다"며 "롯데웰푸드는 ISO45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을 제과업계 최초로 취득한 기업으로서 안전에 대한 기업의 책임과 국민의 요구에 부응하는 역할을 지속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4
지난 28일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이사(왼쪽)와 노길준 서울고용노동청장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있다./제공=롯데웰푸드
박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