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밀양시시설관리공단, NEW 미션·비전 선포식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201010000606

글자크기

닫기

오성환 기자

승인 : 2023. 02. 01. 16:18

ESG경영·안전경영·청렴경영·인권경영·적극행정 실천 다짐
20230201-밀양시시설관리공단, NEW 미션·비전 선포식 개최
최영태 이사장(앞줄 왼쪽 네번째)과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임직원들이 'NEW 미션·비전 선포식'에서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밀양시시설관리공단
경남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NEW 미션·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저비용 고효율로 수준 높은 공공서비스 제공'이라는 미션 아래 '기본에 충실한 혁신경영으로 밀양시민의 자긍심이 되는 라이프 플랫폼 공기업'을 비전으로 설정하고 시민 중심의 혁신 공기업으로 공단의 미래를 재정의했다.

이날 공단은 △최고의 전문성과 효율성 △혁신과 융합을 통한 안정화 △참여와 소통을 통한 성장이라는 새로운 전략목표와 △기본 △혁신 △사회적 가치라는 새로운 핵심가치를 선보였다.

이어 변화하는 경영환경에 대응한 미래가치 창출 및 사회적 책임경영 수행을 위한 ESG 경영 실천과 시민과 근로자가 신뢰하는 안심 공단 실현을 위한 안전보건 경영방침 및 경영목표를 선언했다.
또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반부패·청렴 실천과 다양한 행정 수요에 유연하고 창의적으로 업무를 추진하기 위한 적극행정 실천도 선언하며 중점 추진할 예정이다.

최영태 이사장은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바탕으로 미래를 선도하는 공기업이 되어야만 불확실성의 시대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며 "공단이 밀양시민의 일상생활 속에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각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