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컴백’ 몬스타엑스, 멜론 프로그램 출연해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109010004253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3. 01. 09. 09:19

[멜론 스포트라이트] 몬스타엑스
/제공=멜론
그룹 몬스타엑스가 컴백을 기념해 새 앨범 소개를 비롯해 8년간의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9일 오후 6시 몬스타엑스의 열 두번째 미니앨범 '리즌(REASON)' 관련 콘텐츠를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와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 서비스 '멜론 스테이션'을 통해 다채롭게 공개한다.

'멜론 스테이션'의 'We Spotlight'에 출연한 몬스타엑스 멤버 민혁은 새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에 대해 "평상시 몬스타엑스와는 조금은 다른 '부드러운 강력함'을 보여준다"고 소개한다. 이 뿐만 아니라 새 앨범 작업과 관련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자세하게 설명할 계획이다.

또 약 8년간 함께 활동하면서 멤버들에게 하지 못했던 얘기들을 고백하는 특별한 코너에서 주헌은 I.M (아이엠)에게 "'아바타'를 같이 보러 가자고 얘기했는데 단호하게 거절하는 모습에 섭섭했다"고 말하며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털어놔 모두를 폭소케 한다.
새 앨범과 관련한 토크 외에도 몬스타엑스의 리얼한 일상과 취향을 알아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내가 더 괜찮아 보이는 순간은'이란 질문에 멤버들은 '샤워 직후 습기찬 거울로 보는 내 모습 VS 무대를 위해 헤어, 메이크업, 의상까지 갖춰 입은 내 모습' 등 스스로의 비주얼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들을 털어놓는다.

이어 내 인생 베스트 레전드 순간을 꼽아보는 '내 인생의 Spotlight' 코너에서 기현은 첫 콘서트 당시를 회상하며 "굉장히 짜릿했다"며 뿌듯함을 드러낸다. 형원 역시 "MMA(멜론뮤직어워드) 시상식에서 오랜만에 희열을 느꼈다"고 덧붙이며 팬들과 감격스러운 감정을 나눈다.

몬스타엑스는 멜론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컴백 인사 영상도 공개하며, 새 앨범 관련 오피셜 포토와 멜론에서만 독점 공개하는 사진까지 확인할 수 있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는 멜론 앱 내 다양한 노출 구좌와 삼성역 K-POP LIVE 대형 LED 스크린 송출로 아티스트의 신규 앨범을 대중에 널리 알리는 서비스다. 멜론 스테이션 'We Spotlight'는 멜론 스포트라이트의 인기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멜론만의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