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김경희 이천시장, 경로식당 찾아 배식 봉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105010002781

글자크기

닫기

남명우 기자

승인 : 2023. 01. 05. 10:18

이천시
김경희 이천시장이 경로식당을 찾아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제공 = 이천시
김경희 이천시장은 지난 3일 이천시 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경로식당에서 배식 봉사에 참여하고 노인종합복지관 이용 어르신들과 종사자들을 격려했다.

이천시 노인종합복지관 경로식당은 가정형편이 어렵거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식사를 거를 우려가 있는 어르신들에게 무료식사를 제공하고, 노인종합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은 실비로 이용할 수 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어르신들의 식판에 따뜻한 음식을 나눠주면서 안부를 여쭙고 애로사항도 경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천시 노인종합복지관 내 재가노인지원센터,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사업단과 바둑·당구·탁구·서예 등 취미교실을 차례로 둘러본 뒤, 복지서비스를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복지환경을 세심하게 살피고 현장에서 종사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어르신들께서 항상 따뜻한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경로식당에 적극 지원하겠다"며 "어르신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마련해 어르신들이 행복한 이천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남명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