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베스트셀러 상품인 '세븐셀렉트 바프허니버터팝콘' 한정판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패키지를 토끼 캐릭터 일러스트로 꾸미고 용량을 기존 바프허니버터팝콘의 두 배로 늘린 대용량 상품이다.
도시락, 삼각김밥 등 푸드류 8종의 상품 패키지에도 토끼 디자인을 입혔다.
도시락 2종(한정식쌀밥도시락, 제일맛집떡만둣국)은 토끼와 복주머니 일러스트, 새해 인사 문구 등으로 꾸몄고, 삼각김밥 6종(더커진 전주비빔삼각김밥, 소고기고추장삼각김밥 등)에는 세븐일레븐 대표 캐릭터 브니가 토끼 탈을 쓰고 당근을 들고 있는 이미지를 넣었다.
세븐일레븐은 모바일앱(세븐앱)을 통해 토끼 순금 펜던트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5000원 이상 구매 후 세븐앱에서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토끼 순금뽐뽐 펜던트 세트 1돈(5명),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100명), 모바일상품권 1000원권(500명)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은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달 말까지 월·수·금 요일별로 각각 도시락 베스트 3종 7찬도시락, 전주식비빔밥, 11찬도시락을 농협카드나 카카오페이로 구매 시 3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달의와인' 7종에 대해 농협카드나 네이버페이(포인트, 머니)로 결제 시 25% 할인하며, '사케' 3종도 농협카드로 결제 시 20% 현장 할인 판매한다.
김미선 세븐일레븐 상온식품팀장은 "계묘년 토끼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좋은 일이 많이 생기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귀여운 토끼 콘셉트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맛과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 상품들을 풍성하게 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