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포항시, 설맞이 온오프라인 농특산품 특별 할인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104010002536

글자크기

닫기

장경국 기자

승인 : 2023. 01. 04. 17:14

포항마켓 설맞이 할인이벤트 이미지/제공=포항시
포항마켓 설맞이 할인이벤트 이미지/제공=포항시
경북 포항시가 온라인 쇼핑몰 '포항마켓'과 지역 농특산물판매장에서 우수 농특산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쇼핑몰 '포항마켓'은 지역 농특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이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할 예정이다.

35개 업체에 250개 품목을 전시해 쌀, 한과, 사과 선물 세트, 건오징어, 꿀, 조청, 버섯, 고추장, 젓갈, 해물탕·물회(밀키트), 찰보리빵 등을 선보인다. 결제 시 페이북에서 모바일 포항사랑카드를 등록하면 지역사랑 카드로도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할인행사와 함께 포항마켓 신규 회원가입 시 선착순 200명에게 5000원을 적립하며, 상품구매 후 SNS에 후기를 작성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1만원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포항시 북구 죽도동 소재 포항 농특산물판매장에서는 오는 9일부터 20일까지 30개 업체 전 품목에 대해 10~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주요 판매 품목은 지역에서 생산된 식재료로 만든 발효식품을 비롯해 한과 류, 전통주, 건강식품 등이다. 손님들의 편의 제공을 위해 공영주차장 1시간 무료 주차권도 배부한다.

배성규 농식품유통과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생산제품 우선 구매로 지역 농가와 가공업체의 매출 증가에 따른 소득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시민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실속 있는 설 명절 선물을 마련하는 알뜰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경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