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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계약을 통해 양사는 배달 플랫폼을 이용하는 사업자를 위한 데이터 관리 서비스를 선보인다. 자사앱은 물론 운영 중인 모든 배달 플랫폼의 매출 분석, 인기 메뉴 등 주문 데이터를 활용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위메프오가 운영하는 D2C 플랫폼 솔루션 '위메프오 플러스'로 앱을 출시한 프랜차이즈는 간단한 절차만으로 자사앱 관리자 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는 내년 1분기 중 출시 예정이다.
하재욱 위메프오 대표는 "플랫폼 개발 및 관리를 넘어 통합 데이터를 제공, 프랜차이즈 자사앱의 원활한 운영과 매출 증대를 돕는다는 취지"라며 "앞으로도 배달 플랫폼 운영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고민하고 사장님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