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김경희 화성시의장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유공자 수상 축하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1128010015197

글자크기

닫기

김주홍 기자

승인 : 2022. 11. 28. 11:16

김의장 "자원봉사자들에게 항상 감사드린다"
자원봉사자의날 기념식
김경희 의장이 화성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2022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제공 = 화성시의회
김경희 경기 화성시의회 의장이 지난 26일 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2022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자원봉사 유공자들에게 표창장을 전달하고 수상을 축하했다.

28일 화성시의회에 따르면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은 화성시자원봉사센터의 주최로 열렸으며 한 해 동안 따뜻한 나눔 활동을 실천한 자원봉사자들의 헌신과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과 정명근 화성시장, 국회의원, 시의원, 자원봉사자 등 3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아카펠라 공연을 시작으로 74명의 우수자원봉사자와 단체에 대한 표창과 시상이 진행됐다. 또한 2022년 자원봉사대상으로는 박도경 효누림봉사연합회 회장이 선정됐다.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은 축사를 통해 "오랫동안 지속된 코로나19 여파로 우리 주위에는 소외된 이웃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자원봉사는 공동체를 더욱 건강하고 아름답게 변화시키는 힘이다.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이 최일선에서 도움의 손길을 주는 수호자로서 활동하는 모습에 항상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주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