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조용익 부천시장, 추석 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솔선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907010003884

글자크기

닫기

장이준 기자

승인 : 2022. 09. 07. 09:04

clip20220907074036
조용익 부천시장은 지난 6일 추석을 앞두고 관내 전통시장을 방문, 상품 구매와 상인들 애로사항을 청취했다.(오른쪽) 조용익 시장인 온누리 상품권으로 옛날통닭을 구매하고 있다./제공=부천시
경기 부천시 조용익 시장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지난 6일 관내 강남시장, 역곡상상시장, 역곡남부시장을 찾아 추석명절 물품 구매와 상인들을 격려했다.

이번 방문은 시가 매년 명절 간부공무원들이 참여하는 '장보기 행사' 일환으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날은 KB국민은행 경인지역그룹(대표 유병규)도 강남시장에서 3400만원 상당 추석물품을 구매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복지관에 전달하는 '추석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을 실천하는 등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힘을 실었다.

조 시장은 온누리상품권으로 직접 추석명절에 사용할 용품을 구매하면서 전통시장 상인들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격려했다. 또한, 태풍으로 인한 전통시장 시설물 피해는 없는지 안전점검도 병행했다.
조용익 시장은 "추석명절기간 전통시장 6곳 주변 도로에 주차허용구간을 운영하고 있고 전통시장에서도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행사를 진행 중"이라면서 "추석명절 장보기는 정겹고 인심이 넉넉한 전통시장을 이용해 달라"고 말했다.
장이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