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구노트란 필수적인 내용만을 담은 교재로, 방대한 기출 문항 10년 치를 약 100장으로 압축하여 공인중개사시험의 효율적인 대비를 돕는다. 교재와 함께 ‘메셀판’을 제공하여 빠른 점검과 복습을 가능하게 한다.
또 빵구노트는 핵심지문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의 키워드를 별색 처리하여 중요한 것부터 우선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자연스러운 3회독 학습 과정을 마련했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4.0으로 업그레이드된 빵구노트는 기본 및 핵심이론을 수강했지만, 아직도 이론체계가 어려워 불안하거나 공부를 했던 경험이 있어 본인이 무엇을 알고 모르는지 확인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추천한다”며 “공부할 시간이 별로 없어 이론체계 정립이 고민이 직장인과 주부에게도 필수일 것”이라 밝혔다.
이에 메가랜드는 빵구노트 4.0 출간을 기념하여 저자직강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하며, 특강은 모두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한다.
일정별 특강 내용은 다음과 같다. △4월 23일(토) 부동산공법 고상철 교수 △4월 30일(토) 부동산학개론 이종호 교수 △5월 2일(월) 부동산세법은 임기원 교수 △5월 3일(화) 민법 및 민사특별법 정동섭 교수 △5월 4일(수) 부동산공시법 목희수 교수 △5월 5일(목) 중개사법령 및 실무 김상진 교수의 강의가 이어진다.
한편, 공인중개사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의 ‘빵구노트 4.0’ 및 ‘저자직강 유튜브 라이브 특강’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