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화성시 시립도서관 ‘도서관 주간’ 맞아 풍성한 행사 마련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408010004572

글자크기

닫기

김주홍 기자

승인 : 2022. 04. 08. 13:01

이달 30일까지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화성시청
화성시가 오는 12일 ‘제 58회 도서관의 날’을 맞아 시민 누구나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사진은 화성시청 청사 전경./제공=화성시
화성시가 오는 12일 ‘제 58회 도서관의 날’을 맞아 시민 누구나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도서관 주간에 펼쳐지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이 도서관과 친숙해질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될 전망이다.

이에 화성시립도서관(남양), 작은도서관(마도, 팔탄, 양감, 봉담커피앤북)에서 △원화 전시(소원을 들어주는 호랑이 바위 등)와 △독서프로그램(도서관 원예테라피, 할머니가 들려주는 옛날이야기 등)과 △저자특강(최설희 작가, 유진작가) △주말가족 프로그램(디지털 캐리커처, 국가대표 진로멘토와의 만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오는 22일까지 화성시통합예약시스템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병희 도서정책과장은 “아이들과 함께 도서관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독서 생활을 시작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시민들에게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주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