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골 때리는 그녀들’ 개벤져스vs구척장신, 리그전 최강팀의 대결…승리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201010000015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2. 02. 02. 00:00

개벤져스
‘골 때리는 그녀들’ /제공=SBS
2일 방송되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리그전 최강팀 FC 개벤져스와 FC 구척장신의 경기가 펼쳐진다.

이번 경기는 리그전 1, 2위를 달리고 있는 개벤져스와 구척장신의 맞대결이어서 빅매치로 기대를 모은다. 이날 승리를 쟁취하고 리그 1위에 오르는 팀은 슈퍼리그 진출이 유력하기 때문에 더욱 긴장감 넘치는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들의 경기는 1년 만에 맞붙는 ‘리벤지 매치’다. ‘골 때리는 그녀들’의 초반기에 펼쳐졌던 대결에서는 개벤져스가 승리를 거둔 바 있다. 그러나 현재 양 팀 모두 엄청난 성장을 보이며 리그 최강팀으로 떠오른 만큼 어떤 명승부가 펼쳐질지 집중된다.

현재 리그 1위를 달리고 있는 개벤져스는 시즌 2 리그 개막과 동시에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지난 시즌 부상으로 고전을 면치 못했던 에이스 오나미의 부활과 한층 더 견고해진 수문장 조혜련의 선방 덕분에 날개를 달았다. 또한 앞선 두 경기에서 멀티골을 기록하며 총 4골과 득점왕 공동 1위에 올라 있는 오나미의 활약이 기대된다. 최약체 팀에서 최강 팀으로 성장한 구척장신의 활약도 기대 포인트다. 구척장신은 신생팀인 원더우먼과 아나콘다를 상대로 2연승을 기록했다.

2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된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