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슈피겐코리아, 신규 폴더블 케이스·보호필름 라인업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812010007657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1. 08. 12. 17:53

1
/제공=슈피겐코리아
스마트폰액세서리업체 슈피겐코리아는 삼성전자의 갤럭시Z 폴드3 및 Z 플립3 출시에 맞춰 신규 폴더블 케이스 및 보호필름 라인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슈피겐코리아가 이번에 선보이는 폴더블 케이스는 핸드메이드 천연가죽 라인업 엔조와 0.8㎜의 얇은 두께를 강조한 에어스킨, 기존 슬림아머프로를 개선한 제품 등이 있다. 보호필름은 갤럭시Z 폴드3 및 Z 플립3 전용 보호필름 3종이다.

슈피겐코리아는 이번 제품 출시로 실적 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Z 폴드 3 라인업의 평균 판매가격이 갤럭시S21 라인업보다 약 80% 높다는 이유에서다. 또한 폴더블 스마트폰의 디스플레이 면적이 넓어 폴더블향 보호필름 판매량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앞으로 힌지 보호, 천연 가죽, 초슬림·초경량, 기능성 등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4가지 전략을 기반으로 폴더블 시장 지배력을 확대할 방침이다.
슈피겐코리아 관계자는 “프리미엄 천연가죽, 초슬림, 편의성 등 전략적 방향성을 앞세워 폴더블 케이스 시장 주도권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 아이폰의 폴더블 스마트폰 출시에도 적극 대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