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GC솔루션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다회용 용기를 통한 방문포장 주문을 독려하고자 양사가 공동 기획·진행하는 환경 캠페인이다.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남다른감자탕 역삼본점 등 전국 11개 매장에서 글라스락 픽업용기 등 유리용기를 포함한 다회용 용기를 지참해 방문포장 주문을 하면 된다. 캠페인 혜택으로 모든 메뉴를 1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양사는 다회용 용기를 통해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소비에 동참하고 이를 알리고자 하는 ‘남다른 픽업 캠페인 공식 체험단’을 모집한다. 글라스락 공식 SNS 및 남다른감자탕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18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45인의 체험단에게 필환경 포장용기 글라스락 픽업용기 찜 탕용 3.7ℓ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SGC솔루션 관계자는 “앞으로도 환경보호와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협업뿐만 아니라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을 통한 활동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