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데뷔 5주년’ 베이빌론, 오늘(30일) 새 싱글 ‘나이스웨더’ 발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00630010018547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0. 06. 30. 10:01

베이빌론_오늘_새싱글발매[제공=KQ]
/사진=KQ엔터테인먼트
가수 베이빌론(Babylon)이 새 싱글 ‘나이스 웨더(Nice Weather)’를 공개한다.

베이빌론은 30일 오후 6시 새 싱글 ‘나이스 웨더’를 발표한다. 앞서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프리뷰 티저를 공개하며 가소의 피처링 소식을 전해 기대를 높였다.

가호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OST를 통해 매우 핫 한 싱어송라이터로 떠올랐으며, 맑고 시원한 음색이 매력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30초가량의 ‘나이스 웨더’ 프리뷰 티저에는 기타를 비롯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도 청량한 멜로디와 함께 ‘따뜻한 햇살 노을 그늘 아래, oh my my nice weather’를 외치는 보이스가 어우러져 있다.
지난해 11월 레드벨벳의 예리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화제를 모았던 싱글 ‘너의 온기가 되어 줄게’ 이후 7개월 만에 또 다시 계절 감성 장인의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돌아온 베이빌론. 마침 오늘 데뷔 5주년을 맞으며 더욱 뜻 깊은 의미를 지닐 새 싱글 ‘나이스 웨더(Nice Weather)’는 30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