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여행 브리핑] 오션월드, 야외존 23일 개장 外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00519010010102

글자크기

닫기

김성환 기자

승인 : 2020. 05. 19. 14:48

오션월드_다이나믹존(수정)
오션월드 ‘다이나믹존’/ 소노호텔&리조트 제공


◇ 오션월드 야외존 23일 개장

강원도 홍천의 비발디파크 오션월드가 23일 야외시설 중 ‘다이나믹존’ 과 ‘메가슬라이드존’을 오픈한다. 다이나믹존에는 세계 최초의 300m 길이 2인승 튜브 슬라이드 ‘몬스터 블라스터’, 경사각 68도의 튜브 슬라이드 ‘슈퍼 부메랑고’, 6톤의 폭포수를 자랑하는 ‘자이언트 워터플렉스’ 등이 포함된다. 메가슬라이드존은 국내 최다 8인승 매트 슬라이드 ‘카이로레이싱’, 직경 6m 터널을 통과해 급강하와 급상승을 하는 ‘슈퍼S라이드’, 슬라이드 튜브에 탑승해 낙하하며 순간 중력가속도를 느끼는 ‘더블토네이도’ ‘더블스핀’ 등이 포함된다. 수도권 주요 지역에서 오션월드까지 직행하는 무료 셔틀버스가 10월 4일까지 상시 운행한다(31일까지는 주말에만 운영).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D 멤버스’에서 방문 전일 오후 4시 30분까지 사전 예약하면 누구나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롯데월드
롯데월드 어드벤처 신규공연/ 롯데월드 제공


◇ 롯데월드 ‘로티로리송’ 음원 발매...신규 공연도 오픈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대표 캐릭터인 ‘로티’ ‘로리’의 시그니처 송 ‘로티로리송’ 음원을 발매하고 신규 공연도 진행한다. 로큰롤 리듬으로 작곡된 로티로리송은 로티, 로리와 함께 즐겁게 놀아보자는 내용의 가사를 담았다. 도입부부터 ‘롤롤롤’ ‘랄랄랄’ 등이 반복되며 따라 부르기 쉽다. 뮤지컬 ‘그날들’ ‘투란도트’ 등의 음악감독으로 유명한 장소영 작곡가가 제작에 참여했다. 롯데월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뿐만 아니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접할 수 있다. 신규 공연 ‘로티로리송 앤 댄스’도 선보였다. 트램카를 탄 로티, 로리와 롤롤 댄서들이 ‘로티로리송’에 맞춰 파크 1층에서 미니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특히, 메인 무대인 가든 스테이지 앞에서는 관객들이 롤롤 MC와 함께 율동을 배운 뒤 함께 신나는 댄스파티 시간을 갖는다. 공연은 매주 금요일에서 일요일까지 오후 4시부터 약 15분간 진행된다.
 

이벤트 안내문1
하이원리조트 제공


◇ 하이원 리조트, 개장 20주년 이벤트

강원도 정선의 하이원 리조트가 7월 9일까지 개장 20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조트 홈페이지에서 객실을 예약한 후 투숙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르노 트위지 전기자동차, 에어팟 프로, 조식쿠폰 등을 증정한다. 또 이 기간 호텔과 콘도 각각 20번째 예약자와 최근 1년 이내 재방분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컬러링북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_ 코코몽 키즈카페룸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코코몽 키즈카페룸’/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제공


◇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5층 전 객실 오션뷰 콘셉트룸 리뉴얼 오픈

강원도 고성의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프라이빗 오션뷰 카페 콘셉트의 ‘비치 카페룸’과 ‘코코몽과 함께 떠나는 바닷속 탐험가’ 콘셉트로 꾸며진 ‘코코몽 키즈 카페룸’을 오픈했다. 여행 트렌드를 중심으로 한 빅데이터 분석과 고객 설문조사 결과 강원도 지역의 여행 트렌드는 ‘오션뷰 카페’ ‘먹방’, ‘바다 여행’ 등으로 나타났으며 이를 반영해 이번에 객실을 리뉴얼했다고 리조트 측은 밝혔다. 비치 카페룸은 모던 클래식한 ‘럭셔리 마린’ 객실과 화이트와 우드톤 컬러의 내추럴한 감성이 돋보이는 ‘내추럴 마린’ 객실 2종류가 있다. 넓은 통창형으로 설계해 객실에서 바라 보는 바다 전망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코코몽 키즈 카페룸은 인기애니메이션 ‘코코몽’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바닷속 해저 탐험, 크루즈 여행, 우주 여행 등을 하고 있는 모습 등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해당 객실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도 판매 중이다.  

김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