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EXID 혜린, sidusHQ와 전속계약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예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00506010001642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0. 05. 06. 08:57

[포토] EXID 혜린, 반짝이는 눈빛
아시아투데이 김현우 기자 = 그룹 EXID 혜린이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NM센터에서 열린 Mnet ‘엠카운트다운’ 생방송 사전 리허설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날 무대에는 EXID, 오마이걸, 레이디스코드, 왈와리, 동키즈, 밴디트, 임지민, 가을로가는기차, 베리베리, 타겟, 김동한, 앤씨아, 유승우, 더보이즈, 앤플라잉, 위키미키, 남우현, 뉴이스트 등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EXID 혜린이 sidusHQ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혜린은 지난 2012년 EXID 디지털 싱글 앨범 ‘HOLLA’로 데뷔, 2014년 발매한 ‘위아래’가 차트 역주행을 하며 인기 그룹으로 떠올랐다. 안정적인 고음처리와 매력적인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동시에 톡톡 튀는 성격과 친근한 매력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도.

더불어 혜린은 현재 구독자 10만이 넘는 유튜브 ‘혜린의 마이웨이’의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 뷰티, 여행, 일상 영상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꿀팁과 털털한 매력들을 여과 없이 선보이고 있다.

sidus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밝고 사랑스러운 성격에 재능이 많은 EXID 혜린 씨가 새 식구가 되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 관심도 많고 욕심도 많은 혜린 씨가 방송, 유튜브는 물론 뮤지컬 무대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며 적극적인 지원을 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혜린은 방송과 유튜브 활동을 넘어 다양하게 활동 영역을 넓힐 예정이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