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설빙, 인기 디저트 메뉴 ‘한입 쏙 붕어빵’ 3종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90426010018376

글자크기

닫기

우남희 기자

승인 : 2019. 04. 26. 11:27

[설빙 신제품] 한입 쏙 붕어빵 참고 이미지_1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인기 디저트 메뉴 ‘한입 쏙 붕어빵’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한입 쏙 붕어빵’은 한국 대표 길거리 간식인 붕어빵을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만든 설빙의 대표 디저트 메뉴다. 배달 주문 건 기준 설빙 전체 디저트 메뉴 중에서 판매율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인기 제품이다.

설빙은 기존 팥맛, 슈크림맛 2종으로 선보이던 한입 쏙 붕어빵에 3가지의 새로운 맛을 더한다. 달콤한 초콜릿 소스가 가득 들어간 초코, 달달한 고구마 앙금이 매력적인 자색고구마, 진한 풍미의 치즈까지 세 종류의 색다른 붕어빵을 개발했다.

설빙의 새로운 ‘한입 쏙 붕어빵’ 3종은 각 속재료의 개성이 드러나도록 붕어빵 반죽의 색을 다르게 연출해 컬러풀한 색감을 낸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500원(5개)으로 모두 동일하다.
한편 설빙은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빙 페이스북에 업로드 된 ‘한입 쏙 붕어빵’ 출시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를 소환하고 기대평을 남기거나,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한입 쏙 붕어빵’ 모바일 상품권(100매)을 증정한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한입 쏙 붕어빵은 빙수와 함께 곁들이기 좋아 꾸준히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 메뉴”라며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3가지 맛을 통해 익숙한 간식이었던 붕어빵의 또 다른 매력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우남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