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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해외 직구채널 Onion-mall(洋葱Omall) 한국지사 메이사인터내셔널, 한국인삼공사와 업무협약 체결..정관장 브랜드의 중국시장 점유율 상승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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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두환 기자

승인 : 2018. 08. 09. 12:30

7월26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KT&G 타워에서 메이사인터내셔널 김경열 대표(왼쪽)과 Onion-mall(洋葱Omall) 상품부 총경리 Karen (가운데) ,한국인삼공사 진윤기 부장(오른쪽)이 업무협약을 채결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사진=한국인삼공사 제공)

중국 해외 직구 사이트 Onion-mall(洋葱Omall)의 한국지사 메이사인터내셔널 김경열 대표는 지난 7월 26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KT&G타워에서 국내 건강식품 1위 기업인 한국인삼공사와 Onion-mall(洋葱Omall)이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국인삼공사의 해외사업부 진윤기 팀장과 Onion-mall(洋葱Omall) 상품부 카렌(Karen) 총경리, 메이사인터내셔널 김경열 대표 등이 참석했으며,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Onion-mall(洋葱Omall)은 한국인삼공사의 대표 브랜드 '정관장'의 마케팅을 활발하게 전개할 계획이다.


한국인삼공사 진윤기 팀장은 “이번 Onion-mall(洋葱Omall)과의 전략적 업무협약을 통해 정관장 브랜드의 중국시장 점유율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Onion-mall(洋葱Omall)은 웨이상 방식의 중국 해외 직구 전문사이트로 상품 판매와 마케팅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졌으며, 해외에서 직접 구매한 상품을 중국 내에 보관한 후 현지에 판매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현재 한국, 일본, 호주, 말레이시아 등 해외 지사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류두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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