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더노즈, 이마트콜라보 프로젝트 ‘NO.20 컬렉션’ 런칭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0102001348478

글자크기

닫기

성희제 기자

승인 : 2017. 01. 02. 13:50

프리미엄 프래그런스 브랜드 ‘더노즈theNOSE’가 유통전문 ‘이마트(emart)’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들어낸 프로젝트 ‘NO.20 컬렉션’이 공개됐다.


전세계 유명 청정 지역의 위대한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더노즈(theNOSE)는, 향의 장인이 수 년간 노력하여 얻어낸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천연 향기를 구현해 낸 브랜드다.


이마트와 콜라보 프로젝트로 공개된 이번 ‘더노즈 NO.20 컬렉션’은 기존의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프리미엄 향에 클래식 모던 컨셉의 페미닌한 빈티지 플라워 감성을 담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프리미엄 향료와 내추럴 알코올을 블랜딩하여, 전에 없이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향취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또한 더노즈 컬렉션은 향기의 농도인 부향율이 높아 발향력이 좋고, 향이 오랫동안 지속된다는 점에서 보다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공개된 ‘더노즈 NO.20 컬렉션’으로 출시된 향은총 2종으로, 새콤 달콤한 싱싱한 블랙체리향과 부드럽고 은은한 프렌치라벤더 향으로 선보인다. 이들 제품은 전국이마트 가든&데코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더노즈the_NOSE’는 다양한 컬렉션의 디퓨저와 룸&패브릭미스트, 바디미스트, 아로마테라피롤온 제품 등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하여 국내 브랜드 런칭 초기부터 소비자들을 사로잡으며 국내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 런칭 이후, 매혹적인 천연향기가 소비층의 이목을 주목 시키면서 다양한 계층에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더 노즈라는브랜드 이름처럼, 인간의 후각에서 시작되어 온 몸에 전달되는 풍부하고독특한향취가 현대인의 지친 삶에 활력소가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_노즈(the_NOSE)는 현재 롯데계열드럭스토어롭스(LOHBS) 전 점과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AK 백화점, 한샘, 영풍문고, 동화면세점에서 만날 수 있다.
 





성희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