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협약식에는 박수경 듀오 대표와 허묘연 서울사이버대학교 총장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교육, 공동 사업과 프로모션 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듀오는 서울사이버대학교 1만2천여 명의 재학생과 임직원에게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서울 본교와 경기·분당·대구·부산 등 8개 캠퍼스에서 연애특강, 미팅파티, 매칭서비스 등의 결혼지원서비스를 한다.
서울사이버대학교는 듀오 임직원의 자기 계발과 역량 향상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지원할 계획이다. 듀오 임직원이 서울사이버대에 진학하면 수업료의 30%를 감면해주고, 무료 특강 및 특별 강좌도 운영할 계획이다.
박수경 듀오 대표이사는 “서울사이버대학교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기업과 대학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친결혼문화 사업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새로운 산학협력 모델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듀오는 결혼의 진정한 가치를 알리고, 결혼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높이기 위해 친결혼문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대학교와 연세대학교 동창회를 비롯하여 대한공중보건의사협의회, 대한공중보건치괴의사협의회 등과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어 결혼친화적 문화를 조성하는데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