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홈쇼핑과 온라인, 기업 특판(B2B) 등에서 양판점까지 유통망 확대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린다는 계획이다. 자이글은 오프라인 전용 모델인 ‘자이글심플레드에디션’과 ‘자이글 플러스’도 출시했다. ‘자이글 플러스’는 사용자의 조리환경을 고려해 실외에서도 편리하게 쓸 수 있도록 전선 길이를 최대 3미터까지 늘려 야외에서도 사용이 편리하게 만들었다.
이진희 자이글 대표는 “이번 오프라인 시장 진출을 통해 올해 약 1400억~1500억원가량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자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이글은 연기, 냄새와 기름 튐이 거의 없는 적외선 그릴을 개발한 기업으로 현재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 지난 14일 코스닥 상장 위원회의 심의를 거쳐한국거래소 상장 심사를 통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