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듀엣가요제’ 양파·바다·소찬휘 등 역대급 여성 보컬 대결!…엑소 수호·나윤권도 출격!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0609001458357

글자크기

닫기

김종길 기자

승인 : 2016. 06. 10. 01:00

'듀엣가요제' 양파·바다·소찬휘 등 역대급 여성 보컬 대결!…엑소 수호·나윤권도 출격!

'듀엣가요제'가 역대급 여성 보컬들의 출연으로 한층 풍성해진다. 


10일 방송될 MBC '듀엣가요제'에는 최근 '복면가왕'에 출연하며 변함없는 가창력을 과시한 양파와 바다가 출연, 각각 색다를 무대를 뽐낼 예정이다. 


또한 지난 주 우승자 소찬휘는 이주 2연승에 도전, 다시 한 번 레전드 무대를 선사한다.


국내 최정상 대세 아이돌 엑소(EXO)의 리더 수호도 '듀엣가요제' 문을 두드린다. 그는 방송을 통해 지금까지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는 발라드의 황태자 나윤권도 출연한다. 백지영, 아이유, 별 등 많은 여성 가수들과의 환상의 호흡으로 듀엣의 정석이 된 나윤권이 과연 듀엣 파트너와는 어떤 무대를 펼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주 성시경의 '두 사람'을 열창하며 따뜻한 무대를 선사한 B1A4 산들은 4승은 하지 못했지만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선정돼 '듀엣가요제' 최초로 6주째 출연하게 됐다. 


MBC '듀엣가요제'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종길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