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대전스마트벤처창업학교, 대전롯데시티호텔서 ‘창업콘서트’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0117010009762

글자크기

닫기

정다은 기자

승인 : 2016. 01. 17. 12:01

스마트벤처창업학교 스타트업이 바꾸는세상
대전시는 시 산하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운영하는 대전스마트벤처창업학교에서 ‘스타트업이 바꾸는 세상’을 주제로 청년창업자를 위한 창업토크콘서트를 오는 19일 오후 3시 대전롯데시티호텔에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창업콘서트는 청년창업자의 열정을 함께 공유하고, 창업 붐(Boom)을 조성하려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기술 및 마케팅의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스타트업이 바꾸는 CES 지형도’강연과 더불어 토크콘서트로 진행된다.

이번 강연은 대한민국 스타트업 생태계의 건강한 발전을 목적으로 설립된 스타트업얼라이언스 센터의 임정욱 센터장이 맡았으며, 세계 최대의 전자제품 전시회인 CES의 제품을 통해 IT산업의 미래를 예측, 성공적인 창업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 이번 토크콘서트에서는 예비창업자 및 청년창업자에게 필요한 세계의 스타트업 핫 트렌드 흐름, 떠오르는 스타트업 분야 등에 대해 5명의 관련 패널들이 선정돼 토론에 참여한다.
에디토이의 김국현 대표가 진행하며 임정욱 센터장(스타트업언라이언스), 조현경 대표(로그인디), 안병익 대표(씨온)가 각각 스타트업 생태계, 마케팅, 기술트렌드 ‘o2o’에 대해 백경락 회장(충남대학교 창업동아리), 윤진욱 대표(스마트벤처창업학교 3기)는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 및 초기 기업으로써 창업의 현장을 대변해 토크를 진행한다.

창업에 관심이 있는 젊은이라면 누구나 창업콘서트에 참여가 가능하며 문의는 대전스마트벤처창업학교(042-862-9247)로 하면 된다.



정다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