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웨딩전문지 ‘마리끌레르 웨딩’과 함께 22일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에서 미혼남녀 100명을 대상으로 ‘연애 토크 콘서트’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남녀의 설레는 만남과 사랑’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외로운 싱글에게 연애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강연자와 청중 간의 자유로운 소통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연애코치와 에디터, 디자이너 등 여러 전문가가 편안한 대화 형식으로 특강을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간단한 음식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데이트에 유용한 향수와 시계 등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연애 토크 콘서트’는 총 3부로 구성돼 있다. 1부는 13년간 듀오의 미팅이벤트를 통해 약 4만여명을 주선한 이재목 연애코치가 ‘소개팅 성공 비법’을 전수한다. 2부에서는 각계 브랜드 에디터와 디자이너가 ‘첫 인상을 좌우하는 스타일링 기법’을 강연한다. 3부는 모든 전문가가 한데 모여 좀더 적극적으로 관객의 목소리를 듣는 시간이다. 콘서트 입장시 나눠준 쪽지에 사연을 적거나 현장에서 직접 질문하면 그에 맞는 조언을 해준다.
이재목 듀오 연애코치는 “다양한 전문가가 자리한 만큼 연애 토크 콘서트에서 개인이 필요로 하는 맞춤형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면서 “무더위로 만남에 주춤했다면 이 기회를 통해 작은 매력 요소까지 놓치지 말고 솔로를 탈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 홈페이지(www.duo.co.kr)와 마리끌레르 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marieclairekorea)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