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게임빌,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 CBT 신청자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40620010011921

글자크기

닫기

이재은 기자

승인 : 2014. 06. 20. 11:18

23일까지 테스터 모집, 25일부터 4일 간 본격적인 테스트 돌입, 참여자 특전 부여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 메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의 출시를 앞두고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게임빌은 오는 23일까지 테스터 모집을 완료하고, 25일부터 4일 간 본격적인 비공개 테스트에 돌입한다. 이번 CBT를 통해 35레벨을 달성하면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공식 카페에서 우수 테스터로 선정되면 한정판 아바타 코스튬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유니티 3D 엔진으로 제작된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은 ‘손 안의 초(超) 액션’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액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ORPG)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자동 전투 모드, 친구들과 함께 하는 스트라이커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또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이 파트너십을 맺고 웰메이드 대작으로 하반기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시장을 정조준하고 나선 점도 주목된다.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의 테스터 참여 신청은 게임빌 모바일 홈페이지(m.gamevil.com)를 통해 누구나 할 수 있다.
이재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