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넥 공식홈페이지 서비스 소개./ |
크넥은 현지 소비자에게 K-뷰티 제품의 매력을 전달하기 위해 마이크로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각국의 문화와 트렌드에 맞춘 현지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한국 브랜드는 현지 시장에서 자연스럽게 자리 잡을 수 있으며, 비용 효율적이면서도 높은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지훈 하우랩 PM은 “수출바우처와 크넥의 서비스는 단순히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그치지 않고, 브랜드와 글로벌 소비자를 실질적으로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국내 뷰티 브랜드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다양한 크로스보더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크넥은 이번 수출바우처 사업을 통해 국내 뷰티 브랜드들의 글로벌 시장 진입 장벽을 낮추고, K-뷰티의 세계적 확산을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도모하며, K-뷰티 브랜드들의 글로벌 성공을 적극적으로 이끌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