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레시피, '2024 하반기 화해 어워드' 미스트 1위
|
25일 업계에 따르면 스픽이지랩스코리아가 운영하는 AI(인공지능) 영어 학습 솔루션 스픽은 '구글플레이 2024 올해의 베스트 앱'으로 선정됐다.
구글플레이는 매년 말 혁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앱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는데, 스픽은 '올해의 베스트 앱' 부문에서 우리나라를 비롯해 대만과 홍콩 등 아시아 3개국에서 동시 선정됐다.
코너 니콜라이 즈윅 스픽이지랩스코리아 대표는 "스픽이 아시아 3개국에서 '올해의 베스트 앱'으로 선정된 것은 스픽이 추구하는 교육 철학이 통했기 때문"라며 "앞으로도 더 강력한 AI 기술로 누구나 자신감 있게 영어 공부를 시작하고, 영어의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픽은 AI 기반 영어 회화 학습 앱으로, 음성 인식 기술을 활용해 학습자가 영어로 최대한 많이 말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프리톡' 기능을 통해 AI와 무제한 자유 대화가 가능하며, 현재 40개국에서 12개 언어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우리나라 뷰티 플랫폼 '화해'가 1100만명의 화해 앱 사용자들이 작성한 실제 사용 후기와 평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하는 '화해 어워드'에서 선진뷰티사이언스의 뷰티 브랜드 '아이레시피(irecipe)'가 2024 하반기 화해 뷰티 어워드 '미스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미스트' 부문 1위를 차지한 '아이레시피'제품은 '아쿠아 피토플렉스 크림 인 토너 미스트'로, 크림과 토너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아이레시피만의 독자적인 아쿠아 피토플렉스(AQUA PHYTOPLEX®) 공법을 적용해 모공의 1/400 크기의 초미세 입자로 설계해 오랜 시간 보습력을 유지한다고 아이레시피 측은 설명했다.
아이레시피 관계자는 "이번 1위 선정은 클린뷰티라는 브랜드 철학과 피부에 진정으로 필요한 성분만을 담으려는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안전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