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BMW 코리아, 신차 재구매 고객에 ‘마이 넥스트 BMW’ 캠페인

BMW 코리아, 신차 재구매 고객에 ‘마이 넥스트 BMW’ 캠페인

기사승인 2024. 10. 11. 09:2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최대 150만원까지 월 납입금 지원
마이 넥스트 BMW 캠페인 실시
BMW 코리아 신차 재구매 고객 대상 마이 넥스트 BMW 캠페인 실시./BMW 코리아
BMW 코리아가 오는 31일까지 BMW 신차 재구매 고객에게 '마이 넥스트 BMW'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BMW 코리아와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BMW를 지속적으로 성원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준비한 신차 재구매 고객 대상 특별 행사다.

BMW 차량을 보유 중인 고객이 10월 안에 BMW 신차를 재구매할 경우 BMW 체인지업 프로그램을 통해 재구매 지원금이 지원된다. BMW 파이낸셜 서비스 고객일 경우 최대 150만원까지 월 납입금을 지원한다.

아울러 BMW 신차 재구매 완료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100% 당첨 기회를 보장하는 룰렛 이벤트에 응모하면 발리행 대한항공 비즈니스석 2인 왕복 항공권, 시그니엘 호텔 2박 3일 숙박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증정 룰렛 이벤트는 BMW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BMW 밴티지' 앱을 통해 진행되며, 마이 넥스트 BMW 캠페인 대상 고객만 응모할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