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브이티코스메틱, 컬리 ‘뷰티컬리 페스타2024’ 참가

브이티코스메틱, 컬리 ‘뷰티컬리 페스타2024’ 참가

기사승인 2024. 10. 11. 10:3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리들샷으로 유명한 뷰티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이 ‘뷰티컬리 페스타 2024’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뷰티컬리 페스타는 뷰티컬리가 서비스를 시작한 지 2년 만에 처음으로 마련하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서울 DDP서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개최되며, 이미 얼리버드 1·2차 티켓은 판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프레스티지·이노베이션관에 총 9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뷰티컬리 페스타의 여러 브랜드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들을 만날 수 있으며 뷰티컬리는 21일까지 온라인에서 ‘10월 뷰티컬리 페스타’를 실시한다. 

오프라인 페스타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 상품을 1개만 사도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브랜드관 전용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페스타 입장 고객은 리플렛 내 QR코드를 통해 편하게 온·오프라인 연계 쇼핑 시너지를 누릴 수 있다.

브이티코스메틱 부스에서는 히어로 제품인 다양한 리들샷®을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제품들, 뷰티컬리 한정 기획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리들샷®은 마이크로 사이즈의 미네랄 유래 미세 입자 성분에 브이티코스메틱만의 공정으로 시카를 포함해 개발된 독자 성분(시카 리들®)을 배합한 제품으로 특히 리들샷 100은 바르는 디바이스 1위(글로우픽 2023 어워드 트렌드 바르는 디바이스 부분 수상)로 혁신과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CJ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판매 랭킹 1위 (2024.01.01 외), 아마존 1위, 라쿠텐 '2023 SOHP OF THE YEAR 코스메틱·향수' 장르에서 ‘대상’(2024.01)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홈쇼핑에서도 연일 매진행진 중인 브이티코스메틱은 뷰티컬리 페스타 뿐만 아니라 앞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직접 소비자를 찾아가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