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아티제, 브랜드 출시 20주년 기념 팝업 오픈

아티제, 브랜드 출시 20주년 기념 팝업 오픈

기사승인 2024. 10. 07. 18:1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아티제가 브랜드 출시 20주년 기념으로 선보인 신제품 우유 크림 100% 얼그레이 쉬폰.
아티제가 브랜드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7일 아티제에 따르면 회사는 2004년 호텔신라에서 출발한 헤리티지와 철학을 담은 브랜드 필름을 공개한다.

오는 20일까지 선릉대치타워점과 광화문S타워점에서 아티제 팝업스토어를 연다. 현장에선 아티제 포토월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인증하면 20주년 신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주년 기념 음료와 베이커리 신제품도 선보인다. 스테디셀러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를 리뉴얼한 '우유 크림 100% 얼그레이 쉬폰'은 오는 12월 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아쌈 홍차에 우유를 더한 무화과 크림 밀크티와 밀크티 아인슈페너는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토종닭의 진한 노란빛 유정란을 사용한 '토종 유정란으로 만든 클래식 카스텔라'도 만나볼 수 있다.

자체 애플리케이션 '클럽 아티제' 회원 대상 주차 별로 혜택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 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할인 혜택과 커피 쿠폰 등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15개 스탬프 적립 시 20주년 기념 한정판 굿즈인 아티제 롤 테이블을 증정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