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블랙야크 키즈, 어린이 숲 체험 프로그램 ‘키즈 베이스캠프 아카데미’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20010011375

글자크기

닫기

서병주 기자

승인 : 2024. 09. 20. 17:23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북한산점’서 아카데미 진행
23~29일 사이 공식 홈페이지 통해 참가 10팀 모집
불
블랙야크 키즈의 숲 체험 프로그램 '키즈 베이스캠프 아카데미' 관련 이미지.
블랙야크 키즈가 서울 도심에서 숲을 탐험할 수 있는 '키즈 베이스캠프 아카데미'를 오픈한다.

20일 블랙야크 키즈에 따르면 회사는 오는 2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키즈 베이스캠프 아카데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카데미는 등산을 통해 자연과 교감하며 성장할 수 있는 어린이 숲 프로그램이다. 올해 처음으로 마련된 이번 아카데미는 일상 속 건강하고 액티브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브랜드 방향에 맞춰, 즐거운 체험 활동을 통해 자연의 소중함과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첫 아카데미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다음달 9일에 진행된다. 보호자와 자녀 1인이 한 팀으로, 사전 모집한 총 10팀이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북한산점'에 모여 북한산을 오른다. 북한산 13성문 중 하나인 대서문까지 오른 후 출발 지점으로 돌아오는 약 2~3시간 코스로, 아이들도 오를 수 있는 쉬운 난이도로 운영된다.

아이들은 전문 숲 체험 해설가와 함께 북한산을 오르며 칡무늬 만들기, 열매로 손톱 물들이기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을 탐험한다. 공터에서는 솔방울 하키, 인디언집 만들기 등 활동과 대서문에 대한 설명도 제공된다.
아카데미 참가자 전원에게는 블랙야크 키즈의 가을 티셔츠를 비롯해 베이스캠프 북한산점과 블랙야크 키즈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브랜드 캐릭터 '블키' 손수건 등 다양한 선물도 마련한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블랙야크 키즈가 야심 차게 준비한 이번 아카데미는 서울의 진산인 북한산국립공원에서 건강하고 즐겁게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경험의 장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자연과 함께하는 공간인 베이스캠프에서,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을 키워가는 아이들이 더욱 많아질 수 있도록 연령대별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서병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