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300만명 돌파…별 적립 이벤트 전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300만명 돌파…별 적립 이벤트 전개

기사승인 2024. 09. 20. 11:5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스타벅스 코리아가 20~26일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300만명 돌파를 기념해 20일부터 오는 26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스타벅스 리워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별 추가 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2시부터 매장 운영 종료 시까지 제조음료를 구매할 경우 음료 한 잔 당 톨(355㎖) 사이즈는 별 1개, 그란데(473㎖) 사이즈는 별 2개, 벤티(591㎖)와 트렌타(887㎖) 사이즈는 별 3개씩을 음료 잔 수에 맞게 추가 제공한다.

동일한 기간 내 톨 사이즈 이상 제조음료를 구매한 영수증 개수에 따라 스탬프를 적립해 주고 스탬프 3개를 적립하면 제조음료 1+1 쿠폰을, 5개 적립 시에는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쿠폰은 오는 10월 7일에 등록된 계정으로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신규 가입자를 위한 별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타벅스 리워드에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 오는 10월 7일 별 5개를 추가로 일괄 적립해 준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