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웅진씽크빅 유데미, ‘포워드 행사’ 개최···“AI 활용 사례 제시“

웅진씽크빅 유데미, ‘포워드 행사’ 개최···“AI 활용 사례 제시“

기사승인 2024. 09. 11. 18:1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장동선 뇌과학자·프라사드 라제이 유데미 CPO 등 발표
김형석 단장 “국내 론칭 3주년 맞아 모범 활용 고객 초청”
포워드 행사_보도자료 이미지1
10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유데미 포워드 행사 현장.
웅진씽크빅이 글로벌 교육 플랫폼 '유데미' 국내 론칭 3주년을 맞아 AI(인공지능) 기술 기반 교육의 청사진을 제안했다.

11일 웅진씽크빅에 따르면 회사는 유데미의 주요 고객 대상 오프라인 초청 이벤트 '포워드 2024'를 진행했다.

포워드는 유데미 기업 고객들을 초청해 비즈니스 교육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유데미의 비전을 발표하는 행사로, 현재까지 미국과 일본, 베트남 등 세계 각지에서 열렸다. 한국에서는 'AI 시대, 리딩하는 인재 육성 전략'을 주제로 올해 처음 공개 행사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주요 고객사인 KT 인재실의 오성태 팀장과 우리은행 인재개발부의 정경봉 팀장이 각각 유데미를 활용한 'AICT 인재양성', '디지털/IT 인력 육성'을 주제로 사례 발표를 진행했다.

이어 장동선 뇌과학자의 △AI 시대와 미래의 인재 △정봉한 우아한형제들 성장파트너팀의 실제 업무에 반영되는 매력적인 강의 만들기 △프라사드 라제이 유데미 글로벌 최고 제품 책임자(CPO)의 AI 프로덕트 로드맵 세션이 이어졌다.

김형석 웅진씽크빅 유데미사업단장은 "국내 론칭 3주년을 맞아 유데미를 모범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고객을 초청해 AI 인재 양성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어 의미가 깊다"며 "금융권과 통신사, 플랫폼 등 유데미를 선택한 다양한 산업군 대표주자가 새로운 차원의 인재 육성을 도모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