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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성장 가능성 봤다” 무신사, 대만 ‘2024 K-관광 로드쇼’ 참가

“글로벌 성장 가능성 봤다” 무신사, 대만 ‘2024 K-관광 로드쇼’ 참가

기사승인 2024. 09. 11. 1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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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방문 외국인 중 대만 국적 비율 20% 근접
글로벌 신규 가입자 수 전주 대비 10배 이상 증가
대만에서 열린 K-관광 로드쇼 무신사존 현장(1)
대만에서 열린 '2024 K-관광 로드쇼' 무신사존 현장.
무신사가 대만에서 K-패션의 매력을 전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증명했다.

11일 무신사에 따르면 회사는 2024 K-관광 로드쇼에 무신사존 팝업으로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는 애초 목표했던 방문자 수보다 30% 이상 많은 대만 고객이 무신사존을 방문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에 힘입어 팝업 운영 기간 무신사 글로벌의 대만 거래액은 일평균 대비 68% 증가했다.

2024 K-관광 로드쇼는 코리아 플렉스를 주제로 타이베이 대표 예술문화 복합 공간인 타이베이 화산1914에서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진행됐다.

무신사는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4 K-관광 로드쇼에서 한국 패션 기업으로서는 유일하게 무신사 존을 열고 대만 고객을 만났다. 실제 국내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을 방문하는 외국인 중 대만 국적이 차지하는 비율이 20% 가까이 된다는 점을 고려해 무신사 스탠다드를 집중적으로 보여주는 팝업 행사를 마련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3일간 진행된 무신사존 팝업에서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의 맨즈, 우먼즈 상품을 소개했다.팝업에서는 레더 재킷 등 대표 상품외에도 데님과 스웨트 셔츠, 치노 팬츠 등 캐주얼 에센셜 상품도 함께 전시했다.

이번 무신사존 팝업의 영향으로 행사 기간 무신사 스토어 글로벌 신규 가입자 수는 전주 대비 10배 이상 증가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다양한 K-컬처를 즐길 수 있는 행사에 K-패션 업계를 대표하여 참석해 1020 대만 젊은 층에 무신사 스탠다드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무신사 스탠다드를 필두로 다양한 스타일의 K-패션을 대만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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